아나운서 사사키 카즈마(오른쪽)과 모리 치하루. SNS 캡처
아나운서 사사키 카즈마(오른쪽)과 모리 치하루. SNS 캡처
일본 민영방송 TV 아사히 ‘굿! 모닝’의 아나운서 사사키 카즈마(25)와 모리 치하루(24)가 길거리에서 부적절한 행위를 하는 모습이 포착돼 비난이 거세지고 있다.

1일(한국시간) 일본 매체 ‘뉴스 포스트 세븐’은 사사키 카즈마와 모리 치하루가 만취 상태에서 길거리에 누워 껴안는 등 부적절한 행위를 했다고 보도했다.

공개된 영상 속 두 사람은 몸을 제대로 가누지 못하는 상태로 길거리에 누워 있다. 해당 영상이 공개되자 두 사람은 출연 중이던 프로그램에 불참했다.

TV 아사히 측은 “부적절한 행위가 있었던 것은 사실이다”라고 인정했으며, “당분간 자숙 기간을 두도록 하겠다”라고 입장을 전했다.

두 사람은 ‘굿!모닝’에 함께 출연하면서 친분을 쌓았으며, 함께 여름 휴가를 보내고 골프를 치는 등 상당히 친밀한 관계였던 것으로 전해졌다.

때문에 연인 관계가 아니냐는 의혹이 제기됐지만 TV 아사히 측은 “연인 관계는 아니다”라고 단호하게 답했다.

한편, 사사키 카즈마 아나운서는 와세다대학 법학부 졸업 후 2020년 4월 TV 아사히에 입사해 ‘굿! 모닝’에 출연 중이며, 모리 치하루 아나운서는 게이오 기학 대학 문학부 졸업 후 미스 게이오 콘테스트 출전을 계기로 프리 아나운서로 활동 중이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