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로듀스 101’ 출신 전소미, 강다니엘이 Mnet ‘프로듀스48’에 깜짝 등장해 화제다.

15일 Mnet ‘프로듀스48’ 측은 “프듀 역대 센터 소미&다니엘이 떴다!”라는 제목의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에는 Mnet ‘프로듀스48’ 스튜디오를 찾은 전소미와 강다니엘의 모습이 담겼다.

전소미와 강다니엘은 각각 Mnet ‘프로듀스 101’ 시즌1과 시즌2에서 1위에 오르며 아이오아이, 워너원의 센터가 됐다.

오랜만에 세트장을 찾은 전소미는 “진짜 느낌이 이상하다”고 말했고, 강다니엘은 “작년에는 이렇게 될 줄 상상도 못 했다”고 소감을 밝혔다.

두 사람은 ‘프로듀스 101’ MC들의 고정멘트 ‘It’s Show Time‘ 멘트를 시도하는 모습으로 웃음을 자아냈다. 영상 말미에는 전소미와 강다니엘이 “프로듀스48 오늘 기대 많이 해주세요”라며 본방사수를 독려하는 모습이 담겼다.

한편, Mnet ’프로듀스48‘은 한국의 대표적인 아이돌 선발 프로그램인 ’프로듀스 101‘ 시스템과 전용 극장에서 상시 라이브 공연을 하는 일본 ’AKB48‘ 시스템이 결합된 프로젝트 프로그램이다. 한, 일 양국의 연습생 96명이 데뷔를 목표로 서바이벌을 펼쳐 국적에 관계없이 12명의 데뷔 멤버가 선발된다. 15일 오후 11시 첫 방송.

사진=네이버TV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