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도경수, 남지현의 첫 입맞춤 스틸이 공개됐다.

8일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 측은 원득(도경수 분)과 홍심(남지현 분)의 첫 입맞춤 스틸을 공개했다.

원득은 자신의 존재가 거짓이었다는 상황에 충격을 받았고, 홍심은 이를 밝힐 수 없어서 가슴 아파했다. 서로를 향한 마음이 깊어질수록 진짜 자신으로 돌아가기가 점점 힘들어지기에 더욱 안타까웠던 원심부부의 진심이 지난 8회 엔딩을 장식했다. 하지만 이어진 9회 예고 영상에서 달달하게 입을 맞추는 원심부부가 포착되면서, 어떤 예측도 단숨에 뒤집어놓는 ‘백일의 낭군님’의 전매특허 단짠단짠 전개를 예고했다.

이에 제작진은 9회 방송을 손꼽아 기다려온 시청자들의 성원에 원심부부의 첫 입맞춤 3단계를 공개, 오늘(8일) 밤 펼쳐질 혼인 로맨스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끌어올렸다. 스틸 속에는 서로에게 조심스레 다가가는 원심부부, 입맞춤 1초 전의 긴장감, 그리고 대망의 첫 입맞춤 순간까지, 설렘 지수를 상승시키는 3단계가 고스란히 담겨있다.

제작진은 “크고 작은 위기와 갈등 속에서 그동안 터뜨리지 못했던 원심부부의 감정이 맞닿는 순간이 될 것”이라며 “홍심의 거짓말을 알게 된 원득이 어떤 태도를 보일지, 그런 원득을 지켜보는 홍심의 감정선이 어떻게 펼쳐질지 함께 지켜봐달라”는 당부를 전했다.

한편, tvN 월화드라마 ‘백일의 낭군님’은 8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제공= tvN

임효진 기자 3a5a7a6a@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