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배우 겸 먹방 크리에이터 쏘영(본명 한소영)이 월 수입을 간접적으로 공개했다.

지난 2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 출연한 쏘영은 “5~6년 전 통장 잔고가 3만 7000원이었다. ‘배우가 길이 아니구나’ 생각하고 부모님 댁으로 가야겠다고 생각했다”면서 “혼술을 하려고 편의점에 갔는데 가스비가 빠져나가면서 7000원 남았더라. 내가 술을 너무 잘 마셔서 안주는 못 사고 소주밖에 살 수 없었다”고 떠올렸다.

쏘영은 2004년 영화 ‘분신사바’로 데뷔해 드라마 ‘화려한 유혹’, ‘두 번째 사랑’, ‘찬란한 인생’ 등에 출연했다. 2019년부터 유튜브 활동을 시작한 쏘영은 현재 구독자 994만명을 보유하고 있다.
MBN ‘속풀이쇼 동치미’
MBN ‘속풀이쇼 동치미’
쏘영은 “심심해서 먹방 영상을 보게 됐는데 ‘나도 잘 먹는데 한번 해볼까’ 싶어서 바로 다음날부터 시작했다”면서 “남편이 사다준 김밥으로 처음 먹방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수입에 대한 질문에 쏘영은 “매달 다르긴 하다. 조회 수에 따라 다르고 광고가 얼마나 들어오냐에 따라 다르다”면서 “배우 활동을 14년 했는데, 다 합친 금액이 지금 한 달 수입보다 적다”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쏘영은 “거대 음식을 많이 만들고 구입해서 하는 편이다. 원래 라면을 5개 정도 먹었다. 실제로 남편을 처음 만났을 때 남편을 떼어내려고 소고기집을 갔는데 그때 165만원 나왔다. 지금 생각하니까 미안하다”며 웃었다.

현재 임신 7개월 중이라는 쏘영은 “입덧해서 먹방을 할 수 없을 거라고 하는데 입덧이 아예 없다. 오히려 싫어하는 음식을 더 좋아하게 됐다”고 말했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