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 1회당 천만원? 광고비 보니 ‘억!소리나네’

‘무한도전 유재석’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가 화제다.

지난 7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황금어장 라디오스타’(이하 ‘라디오스타’)에는 개그맨 정준하가 출연해 자신의 출연료를 언급하며 유재석의 출연료도 언급했다.

당시 방송에서 MC 김국진은 정준하가 MBC 예능 ‘무한도전’에서 자신의 출연료가 “유재석의 10분의 1이다”라고 말한 것이 사실이냐고 물었고 정준하는 “아마 유재석은 (출연료가) 더 이상 올라갈 수 없을 것이다. 상한가가 있다”고 설명했다.

이에 김구라는 “정준하 출연료가 유재석의 절반 또는 3분의2는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방송가에 따르면 유재석의 TV프로그램 출연료는 회당 900만원에서 1200만원 정도 수준으로 알려졌다.

또 과거 강용석의 ‘고소한 19’에서 역시 유재석의 출연료를 언급해 화제를 모은 바 있다. 당시 방송에서 유재석 출연료를 추정, 유재석이 회당 천만원 수준을 받는다고 공개했다. 뿐만 아니라 2013년 기준 유재석의 CF 1년 계약 6억원 정도로 공개됐다.

무한도전 유재석 출연료 소식에 네티즌들은 “무한도전 유재석, 더 받아도 됨”, “무한도전 유재석, 유느님은 더 받아야함”, “무한도전 유재석, 그만큼 열심히 일하니까”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지난 10일 방송된 MBC ‘무한도전’에서는 영화 ‘나 홀로 집에’ 특집이 전파를 탔다. 이날 유재석은 MBC 여의도 방송국 곳곳에 숨어있는 귀신을 보고 놀라는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사진=방송캡쳐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