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초아 ‘불꽃’ 뮤직비디오
AOA 초아 불꽃, 솔로 데뷔… ‘섹시한 가슴라인 포착’ 과거 발레복 입은 자태보니

‘AOA 초아 불꽃’

걸그룹 AOA 멤버 초아가 솔로 도전에 나선 가운데, 과거 초아가 출연한 예능프로그램이 재조명되고 있다.

14일 정오 AOA 초아의 솔로 프로젝트곡 ‘불꽃’의 티저 영상이 공개됐다.

30초가량의 이 영상에는 ‘베스킨라빈스 소녀’로 알려진 배우 정다빈이 출연했다. 영상 속 정다빈은 여리고 사랑스럽지만 내면에 뭔가 모를 비밀을 품고 있는 듯한 표정을 짓고 있다. 여기에 애절하면서도 서늘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응시하는 초아의 클로즈업된 모습이 교차한다.

영상에서 초아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로 “그동안의 이별은 이별 아니었나 봐”라는 한 구절을 불러 긴 여운은 남긴다.

‘불꽃’은 2006년 발매돼 큰 사랑을 받았던 장혜진의 ‘불꽃’(Feat. 개리)을 리메이크한 곡이다. 원곡의 감성을 최대한 살리면서 더 세련된 음색으로 재구성했으며, 개리의 랩 부분은 선율로 새롭게 메이킹했다.

초아의 솔로 프로젝트곡 ‘불꽃’은 오는 17일 정오 멜론 등 모든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한편 과거 초아가 출연한 MBC 예능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방송에 네티즌들의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당시 방송에서 초아는 발레복을 입고 등장해 몸매 관리 비법으로 발레 동작을 선보여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았다.

사진=초아 ‘불꽃’ 뮤직비디오 캡처

연예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