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줄이 풀린 개에게 물려 심한 부상을 입은 김준희의 반려견. 김준희 인스타그램
목줄이 풀린 개에게 물려 심한 부상을 입은 김준희의 반려견. 김준희 인스타그램
반려견이 다른 개로부터 물리는 피해를 입은 방송인 김준희가 한 누리꾼의 악성 댓글을 공개적으로 반박했다.

앞서 김준희는 24일 인스타그램을 통해 반려견 ‘몽오’가 지난 22일 다른 개에게 물리는 피해를 입었다고 밝힌 바 있다.

목줄이 풀린 개가 18살 노견인 몽오에게 갑자기 달려들어 여러 차례 물어뜯겨 한때 심정지 상태였다가 심폐소생술로 가까스로 살아났다고 김준희는 설명했다.

다행히 병원으로 옮겨진 뒤 몽오가 빠르게 회복하고 있다면서 김준희 “가해 견주가 충분히 사과했고 진심으로 몽오를 걱정해주고 있다. 다만 한 가지 부탁드리고 싶은 것은 ‘언제든 내 강아지가 (다른 개나 사람을) 공격할 수도 있다는 사실을 잊지 않았으면 한다. 내 아이 목줄은 꼭 해달라”고 당부했다.

누리꾼이 몽오의 쾌유를 빌며 김준희를 위로하던 가운데 김준희는 한 누리꾼의 악성 댓글을 공개하기도 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가 25일 공개한 댓글에서 이 누리꾼은 “제일 이해 안 되는 부분. 아기가 18살이면 더 한적한 곳을 가야 하며 주위를 항상 봐야 한다고 본다. 그 외 본인의 아가를 물리게 한다는 것은 상대방이 가해자가 아니고 본인이 가해자인 것이라 생각한다. 한심하고 이해가 안 간다”고 비난했다.

이어 “개인적으로 강아지를 물리게 한다는 것은 100% 견주의 부주의·무관심에서 온다. 산책할 때는 주위도 보고 집중. 휴대전화를 봐서는 안 된다. 강아지만 불쌍하다”고 적었다.

이에 김준희는 “몽오는 걸음조차 잘 못 걷는 노견이고, 옆에서 지켜주지 않으면 넘어질 수 있는 녀석이기에 바로 곁에서 지켜줘야 한다. 몽오와 산책할 때 절대 한 순간도 눈을 뗄 수가 없다”고 반박했다.
김준희 인스타그램
김준희 인스타그램
그러면서 “제가 휴대전화를 봤냐. 내가 가해자라고? 장소는 아파트 내 정원이었다. 더 이상 한적한 곳이 어디냐. 노견은 산책도 못 하냐. 어떤 부모가 자기 자식을 물리게 놔두냐. 부주의? 무관심? 어떤 근거로 그렇게 말하냐. 목줄 풀린 개가 미친 듯이 달려드는데 어떤 수로 막냐”고 따졌다.

뉴스24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