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영상]7번방의 선물, 안방극장도 2주 연속 흥행몰이

[동영상]7번방의 선물, 안방극장도 2주 연속 흥행몰이

입력 2013-04-24 00:00
수정 2013-04-24 10:58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온라인 개봉 2주 만에 매출 20억 돌파



국내 코미디 영화의 새 역사를 쓴 ‘7번방의 선물’이 안방극장에서도 흥행을 이어갔다.

관객 1200만 명을 돌파한 ‘7번방의 선물’이 안방 박스오피스에서 2주 연속 1위를 달린 것. ‘7번방의 선물’은 영화진흥위원회가 24일 발표한 4월 셋째 주 디지털케이블TV 및 IPTV 영화 주문형비디오(VOD) 이용 순위 1위에 올랐다. 지난주 극장 동시 상영 VOD 서비스를 시작하자마자 1위를 꿰찼던 ‘7번방의 선물’은 온라인 개봉 2주 만에 누적 매출 20억원을 돌파하며 TV 플랫폼 사상 단기간 최대 매출 기록을 세우기도 했다.

톰 크루즈 주연의 할리우드 액션 영화 ‘잭 리처’와 애니메이션 ‘몬스터 호텔’, 이완 맥그리거·나오미 왓츠 주연의 재난 영화 ‘더 임파서블’이 각각 2위, 4위, 7위로 톱 10에 새로 진입했다.



홍지민기자 icarus@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