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일본 ‘슈퍼쇼5’에 9만 관객…신곡 공개

슈퍼주니어 일본 ‘슈퍼쇼5’에 9만 관객…신곡 공개

입력 2013-11-17 00:00
업데이트 2013-11-17 15:1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인기 그룹 슈퍼주니어가 지난 15-16일 일본에서 월드투어 ‘슈퍼쇼 5’를 열어 9만 관객의 환호를 받았다.

17일 소속사인 SM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슈퍼주니어가 이틀간 오사카 교세라돔에서 연 공연에는 모두 9만 관객이 운집해 지난 7월 도쿄돔 공연에 이어 현지 인기를 입증했다.

이 무대에서 슈퍼주니어는 ‘미스터 심플(Mr. Simple)’을 시작으로 ‘미인아’, ‘섹시, 프리 & 싱글(Sexy, Free & Single)’ 등의 대표곡을 선보였으며 일본 앨범 수록곡, 유닛(소그룹) 무대까지 모두 32곡을 노래했다.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일본 오사카에서 개최된 슈퍼주니어 콘서트 ‘슈퍼쇼’
SM엔터테인먼트 제공


특히 슈퍼주니어는 이번 공연에서 다음 달 11일 발매 예정인 다섯 번째 일본 싱글 ‘블루 월드(Blue World)’를 처음 공개해 뜨거운 환호를 받았다.

또 일본에서 싱글 ‘오빠, 오빠(Oppa, Oppa)’, ‘아이 워너 댄스(I WANNA DANCE)’로 사랑받은 멤버 동해와 은혁은 내년 초 일본 첫 정규 앨범 발매와 전국투어 소식을 발표해 눈길을 끌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3일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의 ‘스타디움 멜라와티(Stadium Malawati)’에서 ‘슈퍼쇼 5’를 이어간다.

연합뉴스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