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프엑스 빅토리아, 여름 휴양지 화보 ‘여성미 물씬’

에프엑스 빅토리아, 여름 휴양지 화보 ‘여성미 물씬’

입력 2014-05-02 00:00
수정 2014-05-02 13:21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올 여름 휴양지 패션은 시크한 플라워 패턴이 대세

이미지 확대
에프엑스(f(x)) 빅토리아
에프엑스(f(x)) 빅토리아


걸그룹 에프엑스(f(x))의 빅토리아가 아름다운 휴양지 발리에서 촬영한 화보를 공개했다.

빅토리아는 싱글즈 5월호와 여성 패션 브랜드 잇미샤가 함께 한 화보에 참여해, 시크한 홀리데이 섬머 룩을 선보이며 우아하고 고혹적인 매력을 발산했다. 화보 속 빅토리아는 발리의 이국적인 배경과 잘 어울리는 플라워, 트로피컬 프린트 등의 화려한 패턴과 시원한 느낌을 주는 블루 계열의 컬러가 돋보이는 홀리데이 섬머 룩을 완벽히 소화하며 모던하고 여성스러운 무드를 자아냈다. 특히 지금까지와는 또 다른 매력의 여성미로 홀리데이 스타일을 선보이며 전문 모델 못지 않은 스타일리시함을 과시했다.

그 중, 이국적인 플라워 패턴이 돋보이는 크롭톱 블라우스와 팬츠를 매치한 스타일은 빅토리아의 탄력있는 몸매를 잘 드러내주는 것과 동시에 올 여름 휴양지에서 따라 입고 싶은 패션으로 손꼽히기도 했다.

에프엑스(f(x)) 빅토리아
에프엑스(f(x)) 빅토리아
잇미샤의 한 관계자는 “빅토리아는 30도가 넘는 무더위와 햇빛에도 즐겁게 촬영에 임했다. 더불어 세련된 이그조틱 콘셉트의 제품에 어울리는 포즈와 표정까지 자유자재로 구사해 스태프들의 감탄을 자아냈다”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빅토리아의 고혹적인 홀리데이 섬머 룩이 돋보이는 화보는 라이프스타일 매거진 싱글즈 5월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