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해 3월이면 모리셔스 여행 반값

새해 3월이면 모리셔스 여행 반값

손원천 기자
손원천 기자
입력 2015-11-24 14:16
수정 2015-11-24 15:49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허니문 전문여행사 고오션트래블이 인도양의 보석이라 불리는 모리셔스 섬의 대표적인 럭셔리 리조트인 ‘벨 마 플라지 리조트’ 할인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6년 3월 투숙 고객에게 숙박료와 식사비(예약시)를 각각 50% 할인한다.

아프리카 동남부의 모리셔스 섬은 몰디브, 세이셀과 함께 인도양 최고의 휴양지로 꼽힌다. 벨 마 플라지 리조트는 모리셔스에서 가장 인기 높은 럭셔리 리조트 가운데 하나로 백색의 해변과 산호초로 둘러 쌓인 천혜의 바다 환경이 특징이다. 다양한 수상레포츠도 즐길 수 있다. 18홀 짜리 골프 코스도 두 곳이어서 휴양과 골프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홈페이지(www.gomauritius.co.kr) 참조. (02)756-3050.

손원천 기자 angler@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5
“도수치료 보장 안됩니다” 실손보험 개편안, 의료비 절감 해법인가 재산권 침해인가
정부가 실손의료보험 개편을 본격 추진하면서 보험료 인상과 의료비 통제 문제를 둘러싼 논란이 확산되고 있다. 비급여 진료비 관리 강화와 5세대 실손보험 도입을 핵심으로 한 개편안은 과잉 의료 이용을 막고 보험 시스템의 지속 가능성을 확보하기 위한 조치로 평가된다. 하지만 의료계와 시민사회를 중심으로 국민 재산권 침해와 의료 선택권 제한을 우려하는 목소리가 커지고 있다. 여러분의 생각은 어떤가요?
과잉진료를 막아 전체 보험가입자의 보험료를 절감할 수 있다.
기존보험 가입자의 재산권을 침해한 처사다.
1 / 5
1 / 3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