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유값 막막”, 하루살이 아빠 로또 대박?

“분유값 막막”, 하루살이 아빠 로또 대박?

입력 2010-07-29 00:00
수정 2010-07-29 15: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0
 

   “로또에 당첨된 기분이 이런 걸까요? 너무 기쁘다 못해 온몸에 소름이 돋을 정도입니다. 많은 분들의 격려와 위로의 말씀 소중히 받아들이겠습니다. 아내가 이 소식을 듣는다면 아마 울 것 같습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이미지 확대


세살 난 딸아이의 분유값 대기가 어려울 정도로 경제적 어려움에 처한 30대 가장의 눈물 담긴 사연이 네티즌의 심금을 울리고 있다.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건강상태가 좋지 않아 일용직마저 하지 못하게 된 A씨의 가슴 아픈 사연이 사람들의 마음을 안타깝게 하고 있다.

 “지난 4개월 간 여기 저기서 돈을 빌려 생활해 왔습니다. 변변찮은 남편 때문에 고생하는 아내에게 미안한 마음뿐입니다. 아직 완쾌하진 않았지만, 이제 다시 일을 하러 나설 생각입니다. 하지만 월급 받기 전까지는 또 어떻게 생활해야 하나 막막하네요. 제겐 희망이 없어 보입니다.”

 ■ 로또 한 장에 담긴 희망과 눈물!

 고단한 삶에 찌든 젊은 가장 A씨가 오래간만에 웃었다. 지난 27일, 로또리치(lottorich.co.kr) 사이트를 방문한 후였다.

 “이런 결과가 나올 거라고는 예상치도 못했는데 제가 1위라니… 이 감격은 말로 표현할 수가 없네요. 로또 대박이라도 맞은 것 같습니다.”

 사연인 즉, 국내 최대 로또정보사이트 로또리치의 골드회원으로 활동하고 있는 A씨가 지난 399회 로또추첨에서 4등에 당첨된 이후 <베스트 당첨후기 이벤트>에 응모한 글이 현재 선두를 달리고 있는 것.

 더 많은 로또마니아들에게 행운을 전달하고자 진행하고 있는 <베스트 당첨후기 이벤트>는 로또5등에만 당첨돼도 사연을 게시판에 올리면 매주 1등 당첨자를 선정(회원 추천방식)해 100만원의 상금을 지급하고 있다.

 로또리치(lottorich.co.kr) 관계자는 “인생역전, 한방심리 등으로만 비춰지는 로또이지만 그 안에는 힘겹게 살아가는 서민들의 한숨과 눈물, 간절한 소망들이 담겨 있다”며 “로또에 당첨되지 않더라도 ‘희망’을 나누기 위해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출처 : 로또리치

 본 콘텐츠는 해당기관의 보도자료임을 밝혀드립니다.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유튜브 구독료 얼마가 적당하다고 생각하나요?
구글이 유튜브 동영상만 광고 없이 볼 수 있는 ‘프리미엄 라이트'요금제를 이르면 연내 한국에 출시한다. 기존 동영상과 뮤직을 결합한 프리미엄 상품은 1만 4900원이었지만 동영상 단독 라이트 상품은 8500원(안드로이드 기준)과 1만 900원(iOS 기준)에 출시하기로 했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적절한 유튜브 구독료는 어느 정도인가요?
1. 5000원 이하
2. 5000원 - 1만원
3. 1만원 - 2만원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