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 12월 16일부터 18일까지 ‘행복, 나눔 바자회’ 진행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의 주최로 진행된 이번 ‘행복, 나눔 바자회’에는 부평캠퍼스의 아티스트와 학생들이 직접 행사에 참여해 재능기부 및 미혼모를 위한 모금활동을 진행했다. 연말을 맞아 이웃들에게 따뜻한 정을 베풀고, 부평미용학원 수강생들이 재능기부를 할 수 있는 시간을 마련하기 위해 이번 바자회를 기획했다는 게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 측 설명이다.
바자회를 위해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의 아티스트와 수강생들이 내놓은 다양한 메이크업·미용제품은 바자회 참석자들에게 커다란 인기를 끌었다. 지난 29일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바자회 수익금 전액과 기증 물품을 동방사회복지회 미혼모센터인 인천 세움누리 집에 전달했다. 전달된 수익금과 기증 물품은 미혼모와 아이들을 위해 쓰일 예정이다.
이와 함께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은 우수한 강사진은 물론 다양한 미용 교육 커리큘럼을 보유하고 있어 화제다. 메이크업, 네일, 에스테틱(피부미용), 헤어, 스타일리스트 등 앞서가는 정규과정과 경락, 발 관리, 비만관리 등 인기분야 단과교육을 진행하며 트렌드에 맞는 차별화된 커리큘럼을 운영한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미용학원의 미용 교육 커리큘럼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 부평캠퍼스 홈페이지(http://www.mbcbeauty.co.kr/?r=incheon) 또는 전화문의(032-505-9997)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MBC아카데미뷰티스쿨 인천 부평캠퍼스 우혜진 원장은 “MBC아카데미뷰티스쿨 부평캠퍼스 주최로 진행한 이번 ‘행복, 나눔 바자회’에 많은 분들이 참석해 미혼모를 위한 수익금 마련에 도움을 줬다”며 “이웃과 따뜻한 정도 나누고, 수강생들의 재능기부도 할 수 있는 시간을 앞으로도 자주 마련하도록 하겠다”고 말했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Copyright ⓒ 서울신문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재배포, AI 학습 및 활용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