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가구 협찬

에몬스가구,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가구 협찬

입력 2020-06-04 09:50
업데이트 2020-06-04 09:51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클레어 침실시리즈’
‘클레어 침실시리즈’
에몬스(대표 김경수)가 현재 방영 중인 KBS2 주말드라마 ‘한 번 다녀왔습니다’에 제작 지원을 했다고 밝혔다.

한 번 다녀왔습니다는 바람 잘 날 없는 송가네의 파란만장한 스토리로 시작해 결국 사랑과 가족애로 따뜻하게 스며드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로 천호진, 차화연, 이민정, 오윤아, 이상엽 등의 배우들이 출연한다.

이번 드라마 제작 지원에 나선 에몬스가구는 극 중 송가희(오윤아 분), 송다희(이초희 분)의 침실 공간에 ‘클레어 침실시리즈’와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를, 그리고 송나희(이민정 분), 윤규진(이상엽 분) 부부의 병원 진료실에는 ‘로미앤쥴리S 책장’ 등을 협찬했다.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스타일리쉬 그레이 침실시리즈’
이 중에서 클레어 침실시리즈는 복고풍의 고풍스러운 감성을 트렌디하게 디자인했다. 옷장과 침대, 3단 서랍장, 거울 등으로 구성됐다. 프렌치 스타일의 깔끔한 몰딩 디테일과 로맨틱한 라인의 손잡이로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했다. 함께 지내는 아들 김지훈(문우진 분)을 위한 자녀 방 가구 ‘두잇’ 책상, 책장, 토미 의자도 같이 구성했다.

아울러 스타일리쉬 그레이 시리즈와 두잇 시리즈는 모듈형 제품으로 싱글룸, 자녀 방, 홈오피스 등 다양한 콘셉트에 맞게 구성할 수 있다.

서울비즈 biz@seoul.co.kr

많이 본 뉴스

의료공백 해법, 지금 선택은?
심각한 의료공백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의대 증원을 강행하는 정부와 정책 백지화를 요구하는 의료계가 ‘강대강’으로 맞서고 있습니다. 현 시점에서 가장 먼저 필요한 것은 무엇일까요?
사회적 협의체를 만들어 대화를 시작한다
의대 정원 증원을 유예하고 대화한다
정부가 전공의 처벌 절차부터 중단한다
의료계가 사직을 유예하고 대화에 나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