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코로나 시대에 딱! 슬세권으로 주목받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코로나 시대에 딱! 슬세권으로 주목받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입력 2021-07-23 16:35
업데이트 2021-07-23 16:3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최근 부동산 시장에서 ‘슬세권’ 단지가 각광받고 있다. 슬리퍼를 신은 차림으로 이용할 수 있을 만큼의 가까운 거리를 뜻하는 이 용어는 최근 코로나19로 멀리 나가기를 꺼려하는 사람들의 생활 패턴과 맞물리면서 주요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기 때문이다.

특히, 슬세권 단지는 일상생활에 필요한 모든 것을 걸어서 해결할 수 있는 만큼 수요자들의 만족도가 높아 수요도 풍부하다.

이러한 슬세권 상승세에 이달 분양에 나서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이 수요자들에게 큰 관심을 받고 있다. 교통, 상업, 문화, 여가시설이 함께 조성되는 진정한 슬세권 단지로써 원스톱 라이프가 가능해서다.

현대엔지니어링이 청주고속터미널 복합개발 사업을 통해 공급하는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로 주거, 근린생활시설, 쇼핑, 문화공간과 함께 연면적 22만9,499㎡ 부지에 지하 7층, 지상 49층 규모의 콤플렉스 타운으로 탄생하게 된다.

지상 1층~7층 복합 쇼핑몰과 문화공간에는 현대시티아울렛과 청주 최초 MX관을 갖춘 메가박스 등이 입점 예정이며, 예술전시, 공연 등을 진행할 수 있는 페스티벌∙아트가든을 비롯한 다양한 휴식∙문화공간도 함께 조성돼 단지 내에서 생활에 필요한 모든 인프라를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복합건물 내 6층 페스티벌∙아트가든 이미지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 복합건물 내 6층 페스티벌∙아트가든 이미지
여기에 현대화된 고속버스터미널 승하차장이 지상 1층 일부에 들어서며, 지상 8층~48층에는 하이엔드 생활숙박시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이 전용면적 165~187㎡ 총 160실 규모로 들어선다.

또한, 단지 최상층인 49층에는 스카이라운지를 비롯해 파티연회 룸, 옥외 스파&사우나, 피트니스센터, GX룸 등 다양한 커뮤니티 시설이 조성될 예정이어서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여가생활을 누릴 수 있다.

‘힐스테이트 청주 센트럴’은 조식서비스(딜리버리), 룸 클리닝, 세탁, 방문세차, 파티∙케이터링 서비스 등과 같은 호텔식 컨시어지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커뮤니티 시설 관리 및 컨시어지 서비스 운영은 국내 대표 주거서비스 전문 기업인 ㈜쏘시오리빙에서 맡게 되며, 자체 개발한 플랫폼으로 스마트폰 앱을 통해 모든 서비스를 편리하면서도 효율적으로 이용할 수 있게 된다.

분양홍보관은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에 마련될 예정이며, 예약제로 운영될 계획이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 4.10 총선
저출생 왜 점점 심해질까?
저출생 문제가 시간이 갈수록 심화하고 있습니다. ‘인구 소멸’이라는 우려까지 나옵니다. 저출생이 심화하는 이유가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자녀 양육 경제적 부담과 지원 부족
취업·고용 불안정 등 소득 불안
집값 등 과도한 주거 비용
출산·육아 등 여성의 경력단절
기타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