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재명 찌른 피의자, 경찰 조사에서 묵비권 행사 中

이재명 찌른 피의자, 경찰 조사에서 묵비권 행사 中

문경근 기자
문경근 기자
입력 2024-01-02 11:37
업데이트 2024-01-02 13:09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일 부산 방문 중 피습을 당해 바닥에 누워있다. 2024. 1. 2 김주환 기자
더불어민주당 이재명 대표가 2일 부산 방문 중 피습을 당해 바닥에 누워있다. 2024. 1. 2 김주환 기자
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흉기로 찌른 남성이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선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이재명 더불어민주당 대표를 흉기로 찌른 남성이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선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2일 부산일보에 따르면 부산 강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10시 27분쯤 강서구 대항전망대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가덕도 신공항 부지를 둘러보던 이 대표를 흉기로 공격한 뒤 현장에서 체포됐다.2일 부산일보에 따르면 부산 강서경찰서는 이날 오전 10시 27분쯤 강서구 대항전망대에서 50대로 추정되는 남성이 가덕도 신공항 부지를 둘러보던 이 대표를 흉기로 공격한 뒤 현장에서 체포됐다.

앞서 이 남성은 이 대표 주변에서 지지자처럼 행동하던 중 사인을 요구하며 접근하다가 소지하고 있던 흉기로 이 대표 목 부위를 공격했다.앞서 이 남성은 이 대표 주변에서 지지자처럼 행동하던 중 사인을 요구하며 접근하다가 소지하고 있던 흉기로 이 대표 목 부위를 공격했다.

해당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해당 남성은 경찰 조사에서 범행 동기에 대해 묵비권을 행사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문경근 기자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