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센 히어로즈 에이스 김영민, 레이싱 걸 김나나와 연인

넥센 히어로즈 에이스 김영민, 레이싱 걸 김나나와 연인

입력 2012-07-18 00:00
수정 2012-07-18 14:52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넥센 히어로즈 투수 김영민(25)의 4살 연상 여자친구는 레이싱 모델 김나나(29)로 알려졌다.

넥센의 토종 에이스로 우뚝 선 김영민은 한 스포츠지와의 인터뷰에서 올 전반기 팀내 국내투수로는 최다인 5승의 원동력을 여자 친구의 공으로 돌려 그 주인공이 누구인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스포츠서울닷컴은 18일 김영민이 말한 여자 친구가 레이싱 모델 김나나이며 올 시즌 후 결혼을 전제로 진지한 만남을 갖고 있다고 보도했다.

김나나는 올 시즌 5승 활약에 큰 힘을 준 연인이 있다는 김영민의 인터뷰 내용이 알려지자 “그 여자 친구가 바로 나”라고 지인에게 밝혔으며 “김영민과 결혼해서 예쁜 가정을 꾸리는 것이 꿈”이라고 말한 것으로 확인됐다.

김영민은 스포츠지와의 인터뷰에서 4년 연상의 여자 친구와 5년 동안 알고 지내다 지난 겨울 전지훈련을 다녀온 뒤 연인으로 발전했다고 털어놨다.

평소 시사에 관심이 많아 ‘애국소녀’라는 애칭을 갖고 있는 김나나는 2009년 레이싱 모델로 데뷔했으며 방송인으로도 활동하고 있다.

지난달 13일 목동구장에서 열린 넥센-KIA전에서 김나나가 두 손을 모으고 경기에 몰입한 모습이 중계 카메라에 잡혀 ‘목동구장 응원녀’로 화제에 오르기도 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