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즈, 다음 주 중대 발표…나이키 대체할 새 후원사 어디?

우즈, 다음 주 중대 발표…나이키 대체할 새 후원사 어디?

홍지민 기자
홍지민 기자
입력 2024-02-07 09:33
업데이트 2024-02-07 09:3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타이거 우즈 자료사진. AFP 연합뉴스
타이거 우즈 자료사진. AFP 연합뉴스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와 결별한 ‘골프 황제’ 타이거 우즈(미국)가 자신의 소셜미디어(SNS) 계정에 다음 주 중대 발표를 암시하는 글을 남겼다. 새 후원사를 알릴 것으로 보인다.

우즈는 7일(한국시간) 소셜미디어 X(옛 트위터)에 자기 얼굴 사진과 함께 “비전은 그대로다. 2.12.24.”라는 글을 올려 미국 현지 시간으로 2월 12일 큰 발표를 예고했다.

골프계에서는 27년 동안 후원사였던 나이키와 결별한 우즈가 새 후원사를 발표할 것으로 전망했다.

우즈는 자신이 주최하는 미국프로골프(PGA) 투어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 개막에 맞춰 후원사를 발표할 것으로 보인다. 제네시스 인비테이셔널은 현지 시간으로 오는 15~!8일 미국 캘리포니아주 로스앤젤레스 리비에라컨트리클럽에서 열린다.

우즈는 지난달 9일 SNS를 통해 나이키와 결별을 알릴 때도 “다음 단계에 대한 계획이 확실히 있다. LA에서 보자”라고 적기도 했다.

우즈는 현재 테일러메이드의 클럽과 브리지스톤의 골프공, 풋조이의 골프화를 사용하고 있다. 현지 언론들은 우즈의 새 의류 브랜드는 테일러메이드의 ‘선데이 레드’가 될 것이라고 전망하기도 했다.
홍지민 전문기자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