뷔페 50% 할인·축하 케이크 증정

뷔페 50% 할인·축하 케이크 증정

입력 2013-02-06 00:00
업데이트 2013-02-06 00:06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호텔·레스토랑 등 졸업·입학생 이벤트 풍성

유통업계가 졸업·입학 시즌을 맞아 풍성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탈리안 뷔페 레스토랑인 제시카키친은 다음 달 15일까지 졸업·입학 축하 이벤트를 연다. 매장 방문 때 졸업장, 입학증 등을 제시하면 성인 4인 식사 때 1인 무료 혜택을 제공한다. 매장에 마련된 포토존에서 사진 촬영 뒤 페이스북, 트위터에 올리고 졸업장을 제시카키친 메일로 보내주면 아이패드, 1인 무료 식사권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이미지 확대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에서 고교 졸업생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음식 할인 판매 행사와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 제공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에서 고교 졸업생을 위한 축하 이벤트를 하고 있다. 음식 할인 판매 행사와 이벤트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임피리얼팰리스서울 호텔 제공
패밀리레스토랑 베니건스도 다음 달 8일까지 올해 졸업식이나 입학식 인증샷이나 증명서를 소지한 고객에게 컨추리 치킨 샐러드를 무료로 제공한다. 휴대전화에 담긴 졸업·입학 사진을 1인당 3장까지 무료로 인화해 준다.

호텔업계는 더욱 적극적이다. 세종호텔 레스토랑 베르디는 12일부터 새달 30일까지 4인 이상 이용 때 졸업·입학생에게 1인은 공짜, 3인 이상 이용 때엔 졸업·입학생은 50% 할인 혜택을 준다. 베이커리 이용 때 20% 추가 할인해 준다. 그랜드앰배서더서울도 같은 기간 라이브 뷔페 ‘더 킹스’에서 4인 이상 방문 때 졸업생 또는 입학생에게 50% 할인 혜택을 주며 사전 예약 때 기념 사진 촬영과 축하 케이크도 증정한다.

그랜드힐튼서울의 뷔페 레스토랑은 이달 말까지 학기 중의 노고를 날려 준다는 의미의 초콜릿 프로모션을 진행하며 4인 가족과 함께 온 졸업생에게 뷔페 무료권을 제공한다. 밀레니엄서울힐튼의 뷔페식당 오랑제리는 같은 기간 졸업생에게 6개월 내 재방문 때 사용 가능한 무료 식사권을 준다. 노보텔앰배서더독산은 다음 달 10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가드 테라스’에서 무제한 샤부샤부 뷔페를 졸업생과 입학생에게 50% 할인해 주고 초등학교 입학생과 졸업생은 공짜로 즐길 수 있다. 단 3인 이상 이용 때는 1인에 한한다.

강주리 기자 jurik@seoul.co.kr

2013-02-06 23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