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입력 2013-04-19 00:00
업데이트 2013-04-19 00:2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신용보증기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보 콜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3-04-19 23면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