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경제 브리핑] 신보, 8년 연속 우수콜센터 입력 2013-04-19 00:00 업데이트 2013-04-19 00:22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04/19/20130419023011 URL 복사 댓글 14 신용보증기금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3년 콜센터 서비스 품질 지수(KSQI)에서 8년 연속 우수콜센터로 선정됐다고 18일 밝혔다. 신보 콜센터는 고객 상담현황 경영진 실시간 모니터링, 24시간 예약서비스(콜백서비스) 등을 운영하고 있다. 2013-04-19 23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