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의점에도 생과일주스’아이스음료의 진화’

편의점에도 생과일주스’아이스음료의 진화’

입력 2013-04-24 00:00
수정 2013-04-24 08:53
  • 기사 읽어주기
    다시듣기
  • 글씨 크기 조절
  • 댓글
    14
편의점에서도 버블티·생과일주스·루왁커피를 구입할 수 있게 된다.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5일 신개념 아이스음료 5종을 출시한다고 24일 밝혔다.

신상품은 버블티 콘셉트의 팝버블 2종, 리얼 주스 콘셉트의 생생에이드 2종, 고품질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 1종 등 총 5종이다.

팝버블 청포도에이드는 청포도 특유의 상쾌한 풍미와 함께 입안에서 터지는 청포도 버블의 쫄깃한 식감으로 맛과 재미를 모두 느낄 수 있다.

팝버블 골드피치는 복숭아 주스에 상큼한 오렌지 버블이 포함돼 있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다. 가격은 얼음컵을 포함해 각 1천500원이다.

생과일주스 콘셉트의 생생키위에드와 생생파인애플에이드는 실제 과육을 포함하고 있어 생과일 주스의 풍미와 과육 씹는 맛을 느낄 수 있다. 비타민C까지 함유하고 있어 건강까지 챙길 수 있다.

가격은 팝버블과 마찬가지로 얼음컵을 포함해 1천500원이다.

고품격 프리미엄 커피인 루왁커피도 아이스음료로는 처음으로 출시된다.

루왁커피는 사향고양이가 먹은 커피 열매가 소화기관에서 일종의 발효과정을 거쳐 배설한 원두를 이용해 만든 커피다. 극소량 밖에 생산되지 않아 희소성이 높은 커피다.

GS25는 천혜의 섬 팔라완에서 채취되는 100% 자연산 원두를 사용했다. 가격은 얼음컵을 포함해 3천원이다.

김민규 GS리테일 편의점 커피·차 MD는 “고객들에게 신개념 아이스음료를 제공하겠다는 마음으로 중소기업과 함께 알뜰하면서도 차별화한 가치를 지닌 음료를 개발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연합뉴스

close button
많이 본 뉴스
1 / 3
11월 5일로 다가온 미국 대선이 미국 국민은 물론 전세계의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습니다. 민주당 후보인 카멀라 해리스 부통령과 공화당 후보인 도널드 트럼프 전 대통령의 각종 여론조사 격차는 불과 1~2%p에 불과한 박빙 양상인데요. 당신이 예측하는 당선자는?
카멀라 해리스
도널드 트럼프
광고삭제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