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맞이 건강 식음료] CJ 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봄맞이 건강 식음료] CJ 제일제당 ‘컨디션 헛개수’

입력 2013-04-26 00:00
업데이트 2013-04-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숙취해소·제로칼로리… 女心을 잡다

‘컨디션 헛개수’는 지난해 꾸준히 시장점유율 50%를 상회하며 헛개음료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잡았다. 음주 후 갈증 해소에 도움을 주는 음료로, 남심(男心)을 잡은 데 이어 ‘0(제로) 콘셉트’ 건강음료로 입지를 넓히며 여심(女心) 공략에도 성공했다.

컨디션 헛개수는 숙취해소음료로 알려진 ‘헛개컨디션’이 출시 18년 만에 선보인 자매 제품이다. 헛개컨디션은 음주 전 예방책으로 나왔다. 100% 국산 헛개나무 열매와 100% 국산 칡즙 등의 성분을 더해 입안이 마르고 갈증날 때 유용하다. 헛개 유효 성분이 가장 많이 든 열매 부분을 사용해 효과를 높였다.

100% 무방부제에 나트륨, 당류, 지방, 콜레스테롤 등을 첨가하지 않은 ‘0칼로리’ 건강 음료로 웰빙, 건강 등에 관심이 많은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탄산음료가 주종을 이룬 극장가에 팝콘과 콤비를 이룬 컨디션 헛개수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소비층을 겨냥한 차별화된 마케팅 활동이 흥행에 견인차 역할을 했다.



2013-04-26 18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