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2013 상반기 히트상품] SK에너지 ‘SK엔크린’

입력 2013-06-26 00:00
업데이트 2013-06-26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고객만족 정기적 관리… 고충 신속하게 해결

SK에너지는 SK주유소에서 고객들이 느끼는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다양한 시스템을 운영 중이다. 먼저 전국 모든 SK주유소가 표준화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SK 주유소 CS 실천 요강’을 개발해 현장에 전파하고 있다.

또한 주유소 현장 CS 모니터링 시스템인 ‘ACE 프로그램’을 시행, 고객만족 수준을 정기적으로 체크하고 이에 대한 개선 활동을 촉진하고 있다.

아울러 소비자 고충을 신속하게 해결하기 위해 ‘SK에너지 고객행복센터’를 운영하고 있다.



2013-06-26 20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