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3-10-08 00:00
업데이트 2013-10-0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차별화 가치 제안… 남다른 삶의 자부심 경험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 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

최근 래미안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Experience of PRIDE’(자부심의 경험)를 론칭하고 남다른 삶의 자부심을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

그 가치로써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 등을 실현하고 있다.



2013-10-08 26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