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2013 베스트브랜드 대상] 삼성물산 ‘래미안’ 입력 2013-10-08 00:00 업데이트 2013-10-08 00:00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2013/10/08/20131008026011 URL 복사 댓글 14 차별화 가치 제안… 남다른 삶의 자부심 경험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삼성물산의 래미안은 지난 10여년간 ‘Pride’(자부심)라는 브랜드 철학을 기반으로 혁신적인 상품 개발, 고객 지향적인 서비스 제공, 차별적인 마케팅 활동 등을 통해 주택 업계 패러다임의 변화를 선도해 왔다. 최근 래미안은 새로운 슬로건으로 ‘Experience of PRIDE’(자부심의 경험)를 론칭하고 남다른 삶의 자부심을 래미안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가치를 제안하고 있다.그 가치로써 ▲나눔과 소통의 주거문화 ▲첨단·친환경의 주거과학 ▲신뢰의 주거만족 서비스 등을 실현하고 있다. 2013-10-08 26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