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입력 2013-10-31 00:00
업데이트 2013-10-31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3040세대를 위한 위스키 디아지오코리아의 남성 도우미들이 30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가든플레이스에서 30~40대 남성을 겨냥한 위스키 ‘윈저 블랙’ 출시를 기념한 새 온라인 캠페인 ‘내 안의 블랙을 깨워라’를 소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디아지오코리아의 남성 도우미들이 30일 서울 종로구 신문로 가든플레이스에서 30~40대 남성을 겨냥한 위스키 ‘윈저 블랙’ 출시를 기념한 새 온라인 캠페인 ‘내 안의 블랙을 깨워라’를 소개하고 있다.

이종원 선임기자 jongwon@seoul.co.kr



2013-10-31 21면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