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 적용 끝…새롭게 바뀐 롤 특성은? ‘팝스타 아리’ 스킨 추가

리그오브레전드 롤 패치 적용 끝…새롭게 바뀐 롤 특성은? ‘팝스타 아리’ 스킨 추가

입력 2013-11-28 00:00
업데이트 2013-11-28 00:00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롤 패치 적용 뒤 바뀐 프리시즌 롤 특성.
롤 패치 적용 뒤 바뀐 프리시즌 롤 특성.


인기 온라인 게임 리그오브레전드(이하 ‘롤’)가 점검을 마치고 롤 패치 내용을 공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27일 오전 7시부터 오후 5시까지 진행한 3.14 패치 적용을 마치고 “프리시즌에 초대합니다”라는 문구와 함께 프리시즌의 시작을 알렸다.

롤 패치 적용을 끝낸 라이엇게임즈는 “앞으로 몇 주간 ‘롤’을 한 단계 더 발전된 모습으로 가다듬기 위해 게임 플레이를 조율할 예정”이라면서 “새 시즌 랭크 게임이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까지 끊임없이 개선해 나갈 수 있도록 여러분의 많은 의견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새롭게 바뀐 롤 특성도 소개했다. 라이엇게임즈는 “정글을 개편하여 골드 획득량을 늘리고 새로운 루트를 개척할 수 있도록 변경했다”면서 “맵 상 주요 목표를 변경해 더 일관성 있는 상호작용이 일어나도록 하고, 드래곤을 통해 지고 있는 팀이 역전할 수 있는 여지를 넓혔다”고 밝혔다.

즉 이번 롤 패치를 통해 바뀌는 롤 특성은 골드가 올라고 작은 몹들은 체력이 내려간다. 반면 큰 몹들의 체력도 올라간다. 이용자들은 롤 패치 적용 뒤 바뀔 롤 특성에 대해 기대 반 걱정 반이라는 입장이다.

롤 패치 적용 소식에 이용자들은 “롤 특성 어떻게 바뀔까?” “바뀐 롤 특성에 팝스타 아리 스킨까지? 궁금” “팝스타 아리 스킨 사야겠다” “팝스타 아리, 롤 패치 끝나고 보상 없나”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