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눈맞이 축제…눈꽃 시비르,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등 새 챔피언 스킨 선보여

롤 눈맞이 축제…눈꽃 시비르,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등 새 챔피언 스킨 선보여

입력 2013-12-20 00:00
업데이트 2013-12-20 10:3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롤 눈맞이 축제 스킨 눈꽃 시비르.
롤 눈맞이 축제 스킨 눈꽃 시비르.


온라인게임 리그 오브 레전드(롤) 제작사 라이엇게임즈가 겨울을 맞아 20일 눈꽃 시비르 스킨을 선보이는 등 눈맞이 축제를 열었다.

눈맞이 축제 기간 동안 새롭게 판매를 시작한 챔피언 스킨 중 눈꽃 시비르가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눈꽃 시비르의 판매 가격은 975RP로 눈맞이 축제 기간 중 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라이엇게임즈 측은 공지사항을 통해 “눈꽃 시비르는 칼바람 나락에서 매서운 한파처럼 적의 뼛속까지 파고드는 부메랑 검을 날려 제압한다”라며 “일단 현상금을 챙기고 나면 눈꽃 시비르는 눈보라에 감싸여 전장을 떠났다가 더욱 강해져서 돌아온다”라는 설명을 덧붙였다.

눈꽃 시비르와 함께 공개된 2013 겨울 맞이 기념 스킨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는 모두 겨울의 분위기를 흠뻑 담고 있어 크리스마스를 앞두고 롤 유저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이용자들은 “눈꽃 시비르,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다 멋지다”, “눈꽃 시비르,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모두 갖고 싶다”, “눈꽃 시비르, 겨울 동화 룰루, 눈싸움 달인 신지드 이 중에 고르기 어렵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