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협은행,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농협은행,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

안미현 기자
입력 2016-04-25 14:28
업데이트 2016-04-25 14:28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NH농협은행이 한국브랜드경영협회가 선정한 ‘2016년 고객감동 브랜드 지수 은퇴설계 부문’ 1위를 차지했다. 농협은행은 시니어 고객들을 대상으로 금융 패키지 전용 상품을 공급하고, 고객별 맞춤형 은퇴 자문을 제공하는 등 은퇴설계와 관련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지난해 7월에는 연금예금·연금대출·시니어 전용 신용카드 등을 아우르는 ‘ALL100플랜 전용패키지’를 출시해 지난달 말까지 1조 7674억원의 실적을 올렸다.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