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패밀리 허브’ 20일새 1000대 팔려

[비즈+] ‘패밀리 허브’ 20일새 1000대 팔려

입력 2016-04-25 23:12
업데이트 2016-04-26 00: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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삼성전자는 슈퍼 프리미엄 냉장고 ‘셰프컬렉션’에 속한 ‘패밀리 허브’가 지난 3월 30일 출시 후 하루 평균 50대 이상 판매되며 2014년 셰프컬렉션 첫 출시 때보다 10일 빠른 속도로 1000대 판매를 달성했다고 25일 밝혔다. 패밀리 허브는 사용 편의성을 고려한 다양한 콘텐츠와 기능을 적용해 생활의 즐거움과 가족의 소통을 강조한 제품이다. ‘푸드 매니지먼트’는 냉장고에 보관 중인 식품을 스마트폰으로 언제 어디서나 확인할 수 있는 푸드알리미, 레시피를 음성으로 읽어 주는 푸드레시피, 부족한 식재료를 간편하게 쇼핑할 수 있는 온라인 쇼핑을 지원한다. 삼성전자는 다음달 말까지 패밀리 허브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50만원 상당의 특별 패키지를 증정한다. 이 냉장고는 블랙 캐비어 색상으로 837ℓ 용량이며 출고가는 649만원이다.

오달란 기자 dallan@seoul.co.kr



2016-04-26 21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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