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0만대 팔린 LG전자 ‘톤 플러스’ 신제품 출시

1000만대 팔린 LG전자 ‘톤 플러스’ 신제품 출시

김소라 기자
김소라 기자
입력 2016-05-02 12:52
업데이트 2016-05-02 12:5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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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글로벌 시장에서 1000만대 이상 판매된 LG전자의 블루투스 헤드셋 ‘톤 플러스’의 신제품이 출시됐다.

2일 출시된 ‘톤 플러스 HBS-1100’은 음향기기 전문업체 하만카돈의 최상위 사운드 등급인 ‘하만카돈 플래티넘(Harman/Kardon Platinum)’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블루투스 헤드셋 가운데 세계 최초로 ‘퀄컴 aptX™ HD’ 오디오 코덱을 채택해 24비트의 고음질 음원을 전송할 수 있다. 또 하이엔드급 유선 이어폰에 주로 쓰이는 ‘밸런스드 아마추어 유닛(Balanced Armature Unit)’ 모듈을 탑재해 원음에 충실한 사운드를 구현한다.

음성 명령(Voice Command) 기능으로 버튼 조작 없이 목소리만으로 전화를 수신하거나 거절할 수 있다. 또 노이즈 제거 기능이 적용된 듀얼 마이크로 더욱 깨끗한 음질로 통화할 수 있다. 제품 본체 양쪽 전면부는 ‘다이아몬드 커팅’ 기법으로 가공한 곡면 형태의 메탈로 마감돼 디자인이 매끄럽다.

 LG전자는 지난 달 핑크골드, 실버, 블랙 색상의 ‘톤 플러스 HBS-910’도 출시했다. ‘톤 플러스 HBS-910’은 개선된 소형 자동 줄감기 모듈을 탑재해 기존 제품 대비 더욱 얇고 가볍다. 출시 가격은 ‘톤 플러스 HBS-1100’이 21만 9000원, ‘톤 플러스 HBS-910’은 16만 9000원이다.

 김소라 기자 sora@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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