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4년 연속 수상

2016 고객사랑브랜드대상 ‘알로에건강기능식품’ 부문 4년 연속 수상

입력 2016-05-24 15:53
업데이트 2016-05-24 17:1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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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주최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한 2016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왼쪽 첫번째) 수상하고 있다.
24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에서 중앙일보,이코노미스트주최 산업통상자원부 후원한 2016 고객사랑 브랜드 대상에서 그린알로에 박원민 부사장(왼쪽 첫번째) 수상하고 있다.
알로에전문기업 그린알로에(대표 정광숙)가 제품력을 바탕으로 소비자의 신뢰를 얻으면서 급부상하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주원료인 알로에는 원산지인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급속동결건조공법을 통해 유효성분 파괴를 최소화해 사용하고 있다. 원료의 차별화와 안전성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확보했다는 평가다.

또한 제품의 경쟁력을 위해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전혀 사용하지 않고 있으며 특히 그린알로에는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 등을 함유하지 않은 ‘3무제품’을 출시하고 있다.

고집스런 연구 끝에 출시된 그린알로에 대표 제품이 바로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이다. 알로에베라겔즙액으로 400% 함유해 면역다당체 함량을 하루 최대 300mg까지 섭취할 수 있게 경쟁력을 갖췄다. 이 제품은 면역력 증진은 물론 피부 건강, 장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제품으로 식약처로부터 품목허가받았다.

최근 출시한 혈행개선 기능식품인 ‘그린맥알파플러스’도 좋은 평가를 얻고 있다.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총체적인 기능성분이 함유된 신제품으로, 제품의 캡슐도 식물성으로 출시해 호평을 받고 있다.

주차미 그린알로에 연구소장은 “지속적인 혁신으로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출시함으로써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기업의 기틀을 다져 나가고 있다”며 “시장 경쟁력을 갖춰 건강기능식품의 지표를 제시해 착한 기업의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뉴스팀 seoulen@seoul.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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