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광고대상] 생활가전부문 우수상 - 코웨이 ‘가족이라는 인류’

[제22회 서울광고대상] 생활가전부문 우수상 - 코웨이 ‘가족이라는 인류’

입력 2016-11-29 16:08
업데이트 2016-11-29 16:4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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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객 작은 행동까지 분석해 맞춤형 케어솔루션 제공”

코웨이의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이 서울광고대상에서 생활가전부문 수상작으로 선정된 것에 대해 진심 어린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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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89년 5월 2일 설립된 코웨이는 정수기, 공기청정기, 룰루비데, 연수기, 음식물처리기, 매트리스 케어렌탈, 화장품 등에 이르기까지 지속적인 생활 환경 브랜드 개발로 대한민국 환경가전 시장의 대중화·전문화·고급화에 앞장서왔습니다.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박용주 마케팅본부장
코웨이는 깨끗한 물과 공기를 제공하는 일을 넘어 깨끗한 환경과 건강한 생활 습관을 만드는 워터케어, 에어케어, 바디케어, 슬립케어의 라이프 케어(Life Care)를 통해 고객 삶의 질을 높이고 행복을 추구하기 위한 새로운 브랜드 비전인 [Coway = The life Care Company]를 정립했습니다.

이러한 비전을 고객 여러분들과 함께 공유하고 ‘더 라이프케어 컴퍼니’로서의 코웨이가 소비자와 교감하고픈 브랜드 가치 및 브랜드 약속을 전달하고자 2016년 ‘라이프 케어, 코웨이’ 캠페인을 두 편의 시리즈물로 기획해 커뮤니케이션했습니다.

우리 삶을 구성하는 집안의 모든 환경이 서로 연결되고 순환될 수 있도록, 그래서 집이라는 지구가 최적의 별이 될 수 있도록 케어하는 ‘집이라는 지구편’, 고객의 작은 행동 하나까지 살펴보고 분석해서 고객에게 딱 맞춰진 케어를 제공하겠다는 ‘가족이라는 인류편’을 통해 코웨이가 지향하는 라이프 케어의 핵심 방향성을 제시했습니다.

앞으로도 코웨이는 기본적인 것이지만, 제대로 누려야 할 깨끗한 물과 공기, 편안한 수면을 위한 맞춤형 케어솔루션을 통해 고객이 더 건강하고 활기찬 삶을 누릴 수 있도록 늘 고객의 삶과 함께하는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16-11-30 38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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