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2회 서울광고대상] 사이버대부문 우수상 - 한양사이버대학교 ‘한양공대의 명성’편

[제22회 서울광고대상] 사이버대부문 우수상 - 한양사이버대학교 ‘한양공대의 명성’편

입력 2016-11-29 16:08
업데이트 2016-11-29 16:4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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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학 관련 아이콘 배치해 온라인 교육 명성 알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21세기 지식정보화 시대를 이끌어갈 창의적 리더 양성을 목표로 2002년 개교 이래 14년여의 짧은 역사에도 불구하고 비약적인 발전을 거듭해왔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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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교 당시 5개 학과 950명으로 출발하여 14년 만에 37개 학과(부)에 재학생 1만 7671명으로 늘어나 국내 최고 사이버대학으로 자리 잡았으며 2010년 국내 사이버대학 중 최초 대학원 개원을 통해 국내 최고를 넘어 새로운 교육의 패러다임을 이끌어가는 선도자 역할을 하고 있습니다.

류태수 부총장
류태수 부총장
또한 한국표준협회 서비스품질지수 총 10회 1위 수상, 하이스트브랜드 11년 연속 1위를 비롯하여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 11년 연속 수상, 여성이 뽑은 최고의 명품 대상 4년 연속 수상 등 각종 외부 기관 수상을 독차지하며 전문가가 인정하는 대학, 학생이 만족하는 대학으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수상의 영광을 차지한 ‘한양공대의 명성’편은 대한민국의 성장동력으로 자리한 ‘한양공대’의 교육 노하우와 명성을 온라인에서 만날 수 있는 본교 공학계열 전공 개설을 알리는 광고입니다.

광고 이미지는 계열 명인 ‘工學’을 활용하여 온라인 공학교육의 대표성을 강조하였고, 글자 옆으로 자동차, 노트북 등 관련 산업에 대한 아이콘을 배치하였습니다.

본교 공학계열 전공은 컴퓨터·정보보호공학부, 전기전자통신공학부, 기계자동차공학부, 디지털건축도시공학과로 이루어져 있으며 미래 대한민국 산업을 이끌어갈 융합형 공학 인재를 키워낼 것입니다.

이번 서울광고대상 수상의 영광을 주신 관계자분들에게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한양사이버대학교는 현재의 자리에 만족하지 않고 글로벌 명문대학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2016-11-30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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