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미스코리아와 함께 김장김치 봉사활동

GS건설 미스코리아와 함께 김장김치 봉사활동

김동현 기자
김동현 기자
입력 2016-12-02 15:57
업데이트 2016-12-02 15:5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GS건설은 2일 경기도 용인의 엘리시안 러닝센터에서 미스코리아와 함께 김장을 하고 저소득층 가정 1004가구에 전달하는 사랑의 김장김치 나눔 봉사활동을 펼쳤다.

2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엘리시안 러닝 센터에서 열린 ‘GS건설 김장김치 봉사활동’에서 GS건설 직원들고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GS건설 제공
2일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에 있는 엘리시안 러닝 센터에서 열린 ‘GS건설 김장김치 봉사활동’에서 GS건설 직원들고 미코리더스 회원들이 함께 김장김치를 담그고 있다. GS건설 제공
GS건설은 지난 2009년부터 남촌재단과 꾸준히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지난 2013년부터는 미스코리아 본선 수상자 모임인 미코리더스 회원들과 함께 김장김치 나눔 봉사 활동을 해오고 있다. 올해도 미코리더스 회원 9명과 GS건설 임직원 및 임직원 가족 90여 명이 동참했다.

봉사 활동 참여자들은 조를 나눠 만든 김치를 저소득층 가정 1004가구에 20㎏ 배송했다. 또 지역아동센터 4곳에 800㎏의 김장김치를 전달하고, 추운 겨울 아이들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도록 난방유도 지원했다. 봉사활동에 참여한 김정원 GS건설 과장은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매서운 추위에도 불구하고 야외에서 함께 김치를 담그는 봉사활동 참가자 분들의 따뜻한 마음씨 덕분에 더 따뜻하고 훈훈한 시간이었다”면서 “앞으로도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을 주고 온정을 나누는 활동에 꾸준히 동참하고 싶다” 고 말했다.

김동현 기자 moses@seoul.co.kr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