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칠성음료 ‘칠성사이다’ 신규 CF
광고는 도시의 일상 속에서 즐기는 칠성사이다의 청량함을 경쾌하고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청량감을 잘 전달하기 위해 화면분할기법을 적용, 톡톡 터지는 탄산의 느낌을 시각·청각적으로 표현해 광고를 보는 것으로도 칠성사이다를 마시는 청량한 순간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호감형 이미지로 다양한 연령층에 사랑받고 있는 박형식이, 맑고 깨끗한 칠성사이다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선정했다”면서 “칠성사이다가 도시 일상에서 갈증을 해소하는 청량한 존재임을 강조하고자 했다”고 밝혔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08-30 37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