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참좋은여행, 칭찬 캠페인으로 서비스 질 높인다

[2018 베스트브랜드 대상] 참좋은여행, 칭찬 캠페인으로 서비스 질 높인다

입력 2018-10-29 17:04
업데이트 2018-10-30 00: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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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내 대표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이 임직원의 단합과 CS 의식 함양을 이루고자 전사적으로 ‘칭찬 캠페인’을 하고 있다.

칭찬 캠페인은 참좋은여행의 임직원 및 인솔자, 협력사, 가이드를 대상으로 한다. 참좋은여행의 2018년 경영방침인 ‘칭찬’에 바탕을 두고 본업에 충실한 임직원에게 충분한 보상과 격려로 사기를 증진하기 위해 마련됐다.

칭찬 부문은 ▲고객의 칭찬(우수상품, 고객감동) ▲동료의 칭찬(CTI·영업기본업무, 상품광고 우수작, 업무 우수, 콜 모니터링) ▲파트너의 칭찬(우수 인솔자 및 그룹, 협력사 상생경영·AS콜 통한 고객평가 우수, 여행후기·고객의 소리·AS콜 선정 우수가이드)으로 나눠 진행되며 올 연말까지 90일 동안 이어진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칭찬 대상자로 뽑힌 임직원과 팀에는 부상으로 총 3000만원을 준다.

참좋은여행 관계자는 “칭찬 캠페인은 고객의 칭찬, 동료의 칭찬, 파트너의 칭찬을 무엇보다 소중히 여기고 실천하겠다는 참좋은여행의 2018년 경영 방침을 총결산하는 의미”라며 “임직원의 서비스 의식을 고취하고 한 해 동안의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고 밝혔다.

김태곤 객원기자 kim@seoul.co.kr

2018-10-30 39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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