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증권 ‘B급 서부극’ 광고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50만 돌파

삼성증권 ‘B급 서부극’ 광고 공개 보름 만에 유튜브 조회수 650만 돌파

한재희 기자
입력 2020-07-28 20:14
업데이트 2020-07-28 20:1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삼성증권 해외주식 홍보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삼성증권 해외주식 홍보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제일기획 제공
제일기획은 ‘B급 서부극’으로 제작한 삼성증권 해외주식 캠페인 ‘내일을 향해 사라’ 편이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다고 28일 밝혔다.

삼성증권과 제일기획은 어렵고 낯설다고 인식되는 해외주식 투자에 대한 투자자의 심리적 거리감을 좁히고 전문성을 강조하기 위해 이번 광고 캠페인을 기획했다. 해외주식 투자자들 중 상당수가 미국 주식에 대한 관심이 높다는 점에서 캠페인의 배경을 미국 서부극으로 택했다.

이번 영상은 유튜브에 공개된 지 보름 만에 조회수 650만건을 돌파하며 호응을 얻고 있다. 삼성증권 영업에도 영향을 미쳐 영상 공개 이후 하루 평균 해외주식 상담 문의가 지난해 같은 기간보다 450% 증가했다고 제일기획은 전했다.

한재희 기자 jh@seoul.co.kr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