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서진중앙시장 ‘인천 서구 관광지 체험단’, 다양한 관광지 체험 실시

정서진중앙시장 ‘인천 서구 관광지 체험단’, 다양한 관광지 체험 실시

입력 2023-09-12 14:07
업데이트 2023-09-12 14:07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대부분 2030 청년으로 구성
인천 서구 관광지 네 곳 거점으로 체험 실시


이미지 확대
정서진중앙시장 제공
정서진중앙시장 제공
정서진중앙시장은 인천 서구 관광지를 알리기 위한 ‘인천 서구 관광 체험단’을 모집했다고 12일 밝혔다.

대부분 20~30대 청년으로 구성된 체험단은 인천 서구의 관광지 네 곳을 거점으로 주요 사진 포인트에서 사진을 찍고 관광지 내 보물 찾기를 통해 준비된 경품을 증정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미지 확대
정서진중앙시장 제공
정서진중앙시장 제공
체험단의 주요 일정으로는 청라 호수 공원에서 오리배 탑승과 사진촬영을 한 다음 청라생태공원에서 식사 및 보물 찾기를 하고 녹정자 박물관을 방문하여 머그컵 그림그리기를 체험했다. 참가자가 직접 그린 머그컵은 코팅처리 후 각자에게 증정됐다. 이후 정서진 아라뱃길·아라타워를 방문해 전망대 방문 및 사진촬영을 진행했다. 정서진중앙시장으로 돌아온 체험단은 시장에서 먹거리 체험 및 해단식을 끝으로 귀가했다.

인천 서구 관광 체험단 참가자들은 “인천 서구에 이렇게 다양한 관광지가 있었는지 몰랐다. 이번 기회에 인천 서구를 다시 봤다”며 “즐거운 관광을 통해 즐거운 기억으로 남을 것”이라고 밝혔다.

김해영 정서진중앙시장 상인회장은 “정서진중앙시장이 위치한 서구의 다양한 관광지 체험을 통해 좋은 추억이 되었기 바란다”며 “앞으로도 정서진중앙시장은 지역 관광지와 연계를 통해 시장에 방문하는 고객들과의 소통을 늘려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최저임금 차등 적용, 당신의 생각은?
내년도 최저임금 결정을 위한 심의가 5월 21일 시작된 가운데 경영계와 노동계의 공방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올해 최대 화두는 ‘업종별 최저임금 차등 적용’입니다. 경영계는 일부 업종 최저임금 차등 적용을 요구한 반면, 노동계는 차별을 조장하는 행위라며 반대하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찬성
반대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