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널핏 널싱화, ‘미국 진출 성공’ 1차 수량 완판”

“널핏 널싱화, ‘미국 진출 성공’ 1차 수량 완판”

입력 2024-01-29 09:54
업데이트 2024-01-29 09: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널핏 제공
널핏 제공
‘간호사를 간호하는 브랜드’를 표방하는 슈즈 브랜드 널핏은 론칭 당시 완판을 기록한 새로운 개념의 간호화 ‘널싱화’의 미국 진출을 성공적으로 마무리 했다고 29일 밝혔다.

널핏 널싱화는 널핏 공식 해외 홈페이지에서 지난 18일에 오픈하자마자, 단 2일 만에 1차로 준비한 수량이 모두 소진됐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판매는 미국에서 근무 중인 간호사들의 다수 요청을 받아 시작됐으며, 오픈 시간 문의로 쇄도하는 관심 속에서 미국과 캐나다에서 큰 인기를 얻었다.

오픈 후 뉴욕과 뉴저지, 로스엔젤레스, 애틀란타, 애리조나, 하와이, 미시소거 등 미국과 캐나다 전역에서 구매가 이루어졌으며, 판매 종료 이후 호주를 포함한 여러 국가에서도 판매 문의가 급증했다.

국내에서도 입소문을 타고 인기를 얻고 있다. 널핏 널싱화는 현직 간호사로 구성된 간호사 공동개발단 널핏플 OBGY를 만나 임상 현장의 어려움을 직접 듣고 함께 해결책을 찾아갔으며 그 결과, 임상 현장에서 신을 수 있는 간호사 맞춤형 간호화를 만들었다. 하루 1만 보 이상 걷는 간호사를 위해 발바닥의 아치를 서포트하는 인체공학적 설계를 적용하였고 특허받은 수퍼 논슬립 아웃솔로 물과 체액이 묻은 바닥에서도 잘 미끄러지지 않아 간호사가 간호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한 점도 특징이다.

오성훈 대표는 “널핏 널싱화 미국 진출의 성공은 간호사들의 목소리를 듣고, 환자 간호에 최선을 다하는 간호사에게 더 좋은 환경에서 근무 할 수 있도록 도움이 되고 싶었던 노력의 결과”라고 말했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공무원 인기 시들해진 까닭은? 
한때 ‘신의 직장’이라는 말까지 나왔던 공무원의 인기가 식어가고 있습니다. 올해 9급 공채 경쟁률은 21.8대1로 32년 만에 최저치를 기록했습니다. 공무원 인기가 하락한 이유는 무엇일까요?
낮은 임금
경직된 조직 문화
민원인 횡포
높은 업무 강도
미흡한 성과 보상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