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푸딩, 국내서 손쉽게 즐긴다…풍림푸드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

정통 푸딩, 국내서 손쉽게 즐긴다…풍림푸드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

입력 2024-05-10 14:25
업데이트 2024-05-10 14:25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풍림푸드 제공
풍림푸드 제공
일본 등 해외 지역 또는 카페 등을 방문해야 즐길 수 있던 정통 푸딩을 국내 편의점과 할인점에서도 만나볼 수 있게 됐다.

풍림푸드(대표이사 정연현)는 신제품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을 GS편의점을 시작으로 CU 및 세븐일레븐, 홈플러스 등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은 정통 푸딩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출시된 제품으로, 커스터드 푸딩과 캐러멜 시럽이 2단으로 구성돼 풍성한 맛을 선사한다. 1년간 100회 이상의 테스트 및 시식을 통해 제품 개발을 진행했으며, 출시 전 시식을 통해 소비자 검증을 마쳤다는 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예쁜 꽃무늬 푸딩을 즐길 수 있도록 꽃 모양의 용기를 사용하고, 컵 하단부의 ‘똑딱이’를 이용해 푸딩을 쉽게 용기에서 빼낼 수 있도록 한 것도 특징이다. 제품은 개당 120g으로, 자사 기존 생산 제품 대비 30g 증량됐다.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은 편의점은 1입, 할인점은 2입짜리 제품으로 만나볼 수 있을 예정이다.

풍림푸드 관계자는 “코로나 팬데믹 이후 일본으로 여행을 가는 사람들이 급증하고 있는데, 일본 편의점에서 반드시 구매해야 하는 품목에 푸딩이 매번 포함돼 있다”며 “일본 등 해외에 가지 않더라도 국내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정통 푸딩을 즐길 수 있도록 편의점과 할인점 등에 신제품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을 유통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또 “국내 편의점을 필두로 대형 마트, 할인점 등 순차적으로 유통망을 늘려갈 예정이므로 전국 다양한 유통사를 통해 ‘캐러멜 커스터드 푸딩’을 만나볼 수 있게 될 것”이라고 덧붙였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