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청량감 높인 탄산음료 ‘탐스제로’… ‘0칼로리’로 부담 낮춰

청량감 높인 탄산음료 ‘탐스제로’… ‘0칼로리’로 부담 낮춰

김태곤 기자
입력 2023-06-27 09:03
업데이트 2023-06-27 09:03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탐스제로’를 들고 있는 (여자)아이들. 롯데칠성음료 제공
‘탐스제로’를 들고 있는 (여자)아이들. 롯데칠성음료 제공
지난해 3월 출시된 롯데칠성음료 ‘탐스제로’는 상큼한 향이 가미된 제로 칼로리 음료로, 젊은 층의 입맛에 맞춰 탄산가스 볼륨을 높여 톡 쏘는 청량감을 강화했다. 소비자 선호도가 높은 과일향 중심으로 신제품을 확대해 오렌지향, 레몬향, 사과·키위향, 파인애플향, 청포도·석류향, 복숭아·패션후르츠향 등 총 6종으로 구성했다.

패키지는 355mL 캔과 340mL, 600mL, 1.5L 페트병 제품에 이어 지난 4월 오렌지향과 파인애플향 340ml 병 제품 2종을 출시했다. 캔과 페트 제품에는 맛별 대표 과일 이미지를 넣어 제품의 특징을 한눈에 알아볼 수 있도록 했으며, 페트병 제품은 한 손에 들어오는 슬림한 형태로 굴곡과 홈을 넣어 그립감을 높였다. 병 제품은 업소채널 전용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인기 걸그룹 ‘(여자)아이들’을 모델로 선정해 ‘매일 새로움을 탐해’라는 콘셉트로 광고를 온에어 중이다. (여자)아이들이 직접 노래한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탐스제로 특유의 짜릿한 탄산과 상큼한 과일향을 표현해 소비자들에게 탐스제로의 새로움을 알리고 있다.

롯데칠성음료 관계자는 “탐스제로는 맛있는 과일향 탄산음료를 제로 칼로리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며 “제품 샘플링, 소비자 이벤트 등의 프로모션을 통해 제품 알리기에 주력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탐스제로는 1970년대 출시됐던 ‘탐스’를 새롭게 브랜딩해 재출시한 제품이다. 롯데칠성음료는 탐스제로를 통해 과일향 탄산음료 시장에 새로운 변화를 주도한다는 계획이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