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프 프라이드, ‘리버스 테이퍼’ 기술 적용된 신형 퍼터 그립 출시

골프 프라이드, ‘리버스 테이퍼’ 기술 적용된 신형 퍼터 그립 출시

입력 2024-03-27 07:54
업데이트 2024-03-27 07:54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이미지 확대
골프 프라이드 신형 퍼터. 골프 프라이드 제공
골프 프라이드 신형 퍼터. 골프 프라이드 제공
골프 장비 업체 골프 프라이드가 ‘리버스 테이퍼’ 기술이 적용된 신형 퍼터 그립을 선보였다.

신형 퍼터 그립은 퍼팅할 때 양손을 모두 최적화하도록 설계돼 임팩트 시 클럽 페이스가 스퀘어 상태가 되도록 해준다.

이 제품은 골프 프라이드의 75년 기술력과 소비자 테스트를 거쳐 완성됐다. 골프 프라이드는 윗부분은 더 슬림하고 아래 부분은 더 넓게 함으로써 탑 핸드를 안정감 있게 고정해 주고 바텀 핸드의 긴장을 줄여줘 스트로크 시 부드럽게 가속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리버스 테이퍼를 설계했다. 리버스 테이퍼는 스트로크 할 때 마이크로 레버를 막아줘 골퍼가 임팩트 시 허리가 젖혀지지 않도록 도와준다.

또한 리버스 테이퍼는 폴리우레탄 소재로 돼 있어 골퍼의 양손에 적절한 부드러움과 질감, 무게를 제공한다. 반응성이 우수해 양손으로 속도를 조절할 수 있다. 그립은 강렬한 색상과 함께 시각적인 포인트와 재질이 적용돼 플레이어가 퍼터를 잡는 방식에 상관없이 손가락을 손쉽게 배치할 수 있다. 각 모델의 무게가 균형 잡힌 ‘스위트 스폿’을 유지해 골퍼는 스트로크하는 내내 퍼터 헤드를 감지할 수 있다.

리버스 테이퍼는 두 가지 크기와 세 가지 형태가 있다. 형태별로 살펴보면 먼저 ‘라운드’는 모든 그리핑 방법에 널리 인기 있는 형태로, 기본적으로 윗부분은 둥글고 넓은 아랫부분으로 갈수록 더 가늘어진다. ‘피스톨’은 클래식한 피스톨 형태로 골퍼가 탑 핸드를 고정할 수 있게 도와준다. 모든 골퍼에게 적합하며 왼손이 아래로 가는 그립을 사용하는 플레이어들(오른손잡이) 사이에서도 인기가 있다. ‘플랫’은 윗부분이 더욱 타원형으로 돼 있다. 모든 골퍼에게 적합하며 팜 그립으로 퍼팅 스트로크를 하는 골퍼들이 선호한다.

서울비즈
많이 본 뉴스
종부세 완화, 당신의 생각은?
정치권을 중심으로 종합부동산세 완화와 관련한 논쟁이 뜨겁습니다. 1가구 1주택·실거주자에 대한 종부세를 폐지해야 한다는 의견도 있습니다. 종부세 완화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완화해야 한다
완화할 필요가 없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