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페이지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럭키클로버’…“건강&웰빙 브랜드 한 자리에”

현대백화점 면세점 입점 ‘럭키클로버’…“건강&웰빙 브랜드 한 자리에”

입력 2023-06-27 11:42
업데이트 2023-06-27 11:4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엄격한 테스트 거친 고품질 건강식품으로 관광객에 인기”

이미지 확대
러키클로버 제공
러키클로버 제공
서울의 중심지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에 입점한 ‘럭키클로버’가 건강과 웰빙에 관심이 많은 관광객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지난 4월 11일 새롭게 문을 열 럭키클로버는 종합 건강기능식품 매장으로, 오픈 이후 단 2개월 만에 약 50만 달러의 매출액을 기록하며 인기를 누리고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럭키클로버에서는 헬스헬퍼, 생활약속, 줄리스초이스, 페이퍼백 등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보충제, 슈퍼푸드 등 다양한 건강&웰빙 브랜드를 모두 만나볼 수 있다. 럭키클로버에서 판매 중인 제품은 모두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고품질의 제품으로, 품질에 대한 자신감을 바탕으로 고객들의 높은 신뢰를 얻고 있다.

특히, ‘맥스컷 블루워터’는 현재 중국 내에서 ‘샤오란쉐이’(小蓝水)란 이름으로 다양한 SNS 채널을 통해 바이럴 되면서 럭키클로버에서도 최고 히트 상품으로 자리매김했다.

맥스컷 블루워터 구매를 위해 럭키클로버를 찾는 관광객들이 늘어나면서 매장 오픈 시간에 맞춰 긴 줄이 늘어서는 등 매일 같이 오픈런 행렬이 이어지면서 면세점 관계자마저 놀라게 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뿐만 아니라 럭키클로버는 뛰어난 접근성으로 관광객들의 눈도장을 받고 있다.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은 관광객들이 쇼핑 명소로 유명한 동대문에 위치해 있으며, 유명 관광지인 동대문 디자인플라자와도 인접해 있어 쇼핑과 관광을 한 번에 즐기려는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높다.

럭키클로버 관계자는 “지금까지 느껴보지 못했던 라이프스타일 속 웰빙의 세계를 경험하고 싶다면 럭키클로버가 최고의 선택이 될 것”이라며 “럭키클로버를 방문하면 자신에게 가장 적합한 건강식품을 편리하게 선택할 수 있다. 건강 관리를 위한 쇼핑이 필요하다면 우수한 제품력으로 검증된 럭키클로버와 함께해 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럭키클로버는 현대백화점 면세점 동대문점 11층에 위치해 있다. 시내 면세점으로 국내를 찾는 해외 관광객 뿐만 아니라 해외 출국을 앞두고 있는 여행객 이라면 누구나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
온라인뉴스팀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선택은?
국민연금 개혁 논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국회 연금개혁특별위원회 산하 공론화위원회는 현재의 보험료율(9%), 소득대체율(40%)을 개선하는 2가지 안을 냈는데요. 당신의 생각은?
보험료율 13%, 소득대체율 50%로 각각 인상(소득보장안)
보험료율 12%로 인상, 소득대체율 40%로 유지(재정안정안)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