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기업·산업 하이트진로, 소주업계 최초 美TV 광고 오경진 기자 입력 2020-08-04 21:48 업데이트 2020-08-05 01:58 글씨 크기 조절 글자크기 설정 닫기 글자크기 설정 시 다른 기사의 본문도 동일하게 적용 됩니다. 가 가 가 가 가 프린트 공유하기 공유 닫기 페이스북 네이버블로그 엑스 카카오톡 밴드 https://www.seoul.co.kr/news/economy/industry/2020/08/05/20200805020037 URL 복사 댓글 14 이미지 확대 하이트진로의 미국 TV 광고 캡처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닫기 이미지 확대 보기 하이트진로의 미국 TV 광고 캡처 사진.하이트진로 제공 하이트진로가 소주업계 최초로 미국 TV 광고에 진출한다고 4일 밝혔다. 하이트진로의 해외 소주 브랜드인 ‘진로’(JINRO)의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라는 제목의 광고를 미국의 스포츠 채널 등을 통해 진행한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세계에서 가장 많이 팔린 증류주가 진로라는 사실을 알리면서 실제 판매로 이어지게 한다는 전략이다. 광고는 두 편으로 각각 마트와 술집에서 벌어지는 상황을 재치있게 묘사했다.오경진 기자 oh3@seoul.co.kr 2020-08-05 20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