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미국 뉴욕과 영국 런던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와 함께 LG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 알리기에 나섰다.
LG전자는 미국 뉴욕에 위치한 타임스퀘어와 영국 런던에 위치한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등장하는 ‘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LG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존 레전드와 함께 제작한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은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녈을 통해 공개돼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공개 3주 만에 전체 조회수 5000만회를 육박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LG전자가 미국 뉴욕 타임스스퀘어(왼쪽)와 영국 런던 피카딜리 광장 전광판에서 세계적인 아티스트 존 레전드가 등장하는 ‘You Deserve It All’ 뮤직비디오를 상영하고 있다. LG전자 제공.
LG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인 LG 시그니처를 알리기 위한 캠페인의 일환으로 존 레전드와 함께 제작한 연말 시즌송 ‘You Deserve It All’은 코로나19에 지친 모두의 꿈과 희망을 응원하는 메시지가 담겨 있다. 해당 뮤직비디오는 유튜브를 비롯한 각종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녈을 통해 공개돼 많은 호응을 얻으면서 공개 3주 만에 전체 조회수 5000만회를 육박하고 있다.
LG전자 글로벌마케팅센터장 이정석 전무는 “모두의 더 나은 삶을 지향하는 LG전자 브랜드 철학이 고객들에게 진심으로 전달되기를 바란다”며 “LG 시그니처만의 차별화된 가치를 알리는 다양한 캠페인을 지속 선보일 것”이라고 강조했다.
나상현 기자 greentea@seoul.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