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컷 세상] 구멍가게 마케팅

[한 컷 세상] 구멍가게 마케팅

입력 2018-11-14 23:10
업데이트 2018-11-15 01:02
  • 글씨 크기 조절
  • 프린트
  • 공유하기
  • 댓글
    14
구멍가게 마케팅
구멍가게 마케팅 서울 도봉구의 한 잡화점이 싼 가격표를 내걸고 행인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생수 2ℓ 400원, 주스 300원, 아이스크림 3개 1000원. 인근 대형마트와 붙어 볼 만한 경쟁력이다.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서울 도봉구의 한 잡화점이 싼 가격표를 내걸고 행인 고객을 유혹하고 있다. 생수 2ℓ 400원, 주스 300원, 아이스크림 3개 1000원. 인근 대형마트와 붙어 볼 만한 경쟁력이다.

안주영 기자 jya@seoul.co.kr
2018-11-15 29면
많이 본 뉴스
국민연금 개혁, 당신의 생각은?
더불어민주당은 국민연금 개혁과 관련해 ‘보험료율 13%·소득대체율 44%’를 담은 ‘모수개혁’부터 처리하자는 입장을, 국민의힘은 국민연금과 기초연금, 각종 특수직역연금을 통합하는 등 연금 구조를 바꾸는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며 맞서고 있습니다. 당신의 생각은?
모수개혁이 우선이다
구조개혁을 함께 논의해야 한다
모르겠다
광고삭제
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