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구하라와 니콜이 싸이 콘서트 인증샷이 화제다. <br>구하라 트위터<br> <br>
가수 구하라와 니콜이 싸이 콘서트 인증샷을 공개했다.

13일 니콜은 자신의 트위터에 “오늘 싸이 오빠 콘서트에서 너무 많은 걸 느꼈습니다. 대박 나길 바라요! I’m a mother father Gentleman ~~ 예앞~~~ “이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 구하라와 니콜은 싸이 콘서트장에서 얼굴을 맞댄 채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다. 특히 구하라는 검정 모자에 흰 카라 셔츠를 입고 해맑게 미소를 보였고, 니콜은 브이자를 그리며 깜찍한 표정을 짓고 있어 눈길을 끈다.

’구하라 니콜 싸이 콘서트 인증샷’을 본 네티즌들은 “구하라 니콜 싸이 콘서트 인증샷, 두 사람의 웃음 행복해 보인다.”, “구하라 니콜 싸이 콘서트 인증샷 미모가 눈부셔”, “콘서트 인증샷 보기 좋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싸이는 13일 서울 성산동 월드컵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 ‘해프닝(HAPPENING)’을 열고 신곡 젠틀맨 안무를 공개해 5만여 명 관객이 열광했으며 싸이콘서트에는 니콜과 구하라 외에도 배우 이병헌, 임수정, 최지우, 유인나 등이 공연을 관람했다.

e뉴스팀 sseoul@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 기사입니다. 모든 법적인 책임과 권한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