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G.NA(25·최지나)가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을 공개했다.

가수 G.NA의 건강한 다이어트 방법이 공개됐다. <br>패션잡지 ‘그라치아’ 6호 제공
지나는 최근 패션지 ‘그라치아’에서 완벽한 보디라인을 자랑하며 늘씬한 몸매를 유지하는 다이어트 비법을 공개했다. 사진속 지나는 검은 튜브톱과 몸에 달라붙는 레깅스 팬츠를 매치해 탄탄한 근육과 잘록한 허리를 강조했다. 특히 화보 속에서 지나의 아름다운 어깨선과 건강미 넘치는 허벅지가 도드라진다.

이번 촬영은 여름을 맞아 다이어트를 하는 여자들의 몸매 관리 비결을 알아보는 내용으로 진행됐다. 이날 평소 운동 마니아로 알려진 지나는 인터뷰를 통해 꾸준히 하고 있는 운동과 매끈한 보디라인을 가꾸기 위한 자신만의 노하우를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지나의 사진을 본 네티즌들은 “지나 몸매 정말 완벽하다!”, “나도 올 여름에는 날씬해질테야!”, “사랑해요 지나!”, “어떤 노하우를 공개한거지?”, “지나도 몸매관리를 하는데 나도 해야겠다!”, “지나 개미허리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지나의 완벽한 보디라인이 돋보이는 화보와 다이어트 방법은 ‘그라치아’ 5월 호에서 만날 수 있다.

스포츠서울닷컴 성지연 인턴기자 amysung@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