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시대 서현이 핑클 15주년을 축하하기 위해 옥주현에게 깜짝 안무 동영상을 선물했다.

옥주현은 지난 20일 자신의 트위터를 “뉴욕에서 받은 감동의 메시지. 얼마 전 핑클 데뷔 15주년이라고 팬들에게 받은 애니버서리 이벤트만큼이나 감동적. 좋은 선배, 그리운 선배가 될게 쭉”이라는 글과 함께 동영상을 올렸다.

옥주현이 올린 동영상에는 소녀시대 멤버 서현이 핑클의 대표곡인 ‘영원한 사랑’ 안무를 추면서 옥주현에게 보내는 축하메시지가 담겨 있었다. 서현은 발랄한 몸짓으로 ‘영원한 사랑’ 포인트 안무에 이어 손키스까지 보내면서 “주현 언니, 보고 싶어요”라고 안부 인사를 했다.

옥주현에게 핑클 데뷔 15주년 축하 동영상을 보낸 소녀시대 멤버 서현.


서현 핑클 데뷔 15주년 축하 동영상을 본 네티즌들은 “서현 핑클 데뷔 15주년이라고 손수 안무 동영상을 찍어 보내다니 정말 사랑스럽다”, “서현 핑클 데뷔 15주년 축하, 벌써 세월이 그렇게 흘렀네”, “서현 핑클 데뷔 15주년 축하해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옥주현에게 핑클 데뷔 15주년 축하 동영상을 보낸 소녀시대 멤버 서현. / 옥주현 트위터



한편 핑클은 지난 12일 데뷔 15주년을 맞았다. 옥주현은 뮤지컬 배우로 활동 중이고 성유리·이진은 연기자로 활약하고 있다. 이효리는 21일 정규 5집 음반으로 컴백해 가수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온라인뉴스부 iseoul@seoul.co.kr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