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이효리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CJ E&M제공


가수 이효리 (34)가 케이블채널 온스타일 ‘겟잇뷰티’에 출연해 자신의 메이크업 노하우를 공개했다.

최근 진행된 ‘겟잇뷰티’ 녹화에서 이효리는 ‘섹시퀸 이효리 스타일의 모든 것’이라는 주제로 꾸며진 녹화를 출연해 자신만의 독특한 스타일 노하우를 공개해 관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스튜디오에는 이효리의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를 담당하고 있는 아티스트들도 총집합했다. 이효리는 “나를 위해 고군분투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홍성희에게 고마운 마음이 들었고 그에게 작게나마 도움이 되고 싶었다”며 ‘겟잇뷰티’에 출연한 이유를 설명했다.

녹화를 진행하면서 지난 10년간 이효리의 메이크업을 담당한 홍성희 메이크업 아티스트는 이효리의 메이크업 핵심이라 할 수 있는 구릿빛 피부표현법과 아이라인, 속눈썹을 올리는 고난도 메이크업 노하우 등을 상세하게 설명했다. 이효리는 “내 메이크업을 다른 사람에게 하는 걸 보니 신기하다”며 홍성희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손길을 뚫어져라 쳐다봐 웃음을 자아냈다.



촬영을 마친 이효리는 “’겟잇뷰티’ 애청자인데 이렇게 직접 출연하니 감회가 새롭다”며 “마법같은 메이크업으로 나에게 생기를 불어넣어줘서 고맙다”고 홍성희 메이크업 아티스트에게 직접 감사의 마음을 표현해 훈훈한 분위기를 자아냈다.



이효리가 특별 출연하는 ‘겟잇뷰티’는 29일 밤 11시와 12에 방송된다.

[스포츠서울닷컴ㅣ성지연 인턴기자] amysung@media.sportsseoul.com

※위 기사는 기사콘텐츠 교류 제휴매체인 스포츠서울닷컴의 기사입니다. 이 기사에 관한 모든 법적인 권한과 책임은 스포츠서울닷컴에 있습니다.

인기기사
인기 클릭
Weekly Best
베스트 클릭